광딸의 광주 라이프

가성비 감성주점 상무지구 광주야시장 (feat.유탑부티크호텔)

럭키녀 개인주의 2023. 3. 30. 16:12
728x90
반응형

회사 근처라서 자주가는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최근에 감성주점이 새롭게 오픈을 했다고 해서 회식 기념 신상주점에 가보았다. 와 그런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렇게 맛있어도 돼요?

 

 

감성주점 광주야시장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시청로 53 유탑부티크호텔 2층

시간 | 18:00 ~ 02:00

출처 : 유탑부티크호텔 홈페이지
출처 : 유탑부티크호텔 홈페이지

 

내부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어둡게 나온 관계로 호텔 홈페이지 사진을 첨부해본다. 광주야시장 컨셉은 홍콩야시장 분위기를 내기 위한 거라고 한다. 실제 매장 내부에는 홍콩 영화 포스터들이 가득하고 각종 네온 사인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내부에 칵테일 전용바가 있어서 호텔 투숙객중에 가볍게 칵테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았었다. 그렇다면 과연 메뉴는 뭐가 있을지 확인해보자!!!

 


출처 : 유탑부티크호텔 홈페이지 


메뉴는 정말 다양한데 특이한건 호텔 내부에 있는 주점 치고는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것과 호텔 셰프님들이 직접 만들어서 맛이 아주 좋았다는 점이다! 회식으로 왔으니 골고루 주문해보자! 차장님은 맥주 귀신이라서 생맥주 무제한도 시키셨다.

메뉴 중에 생맥주 무제한이 있는데 종류는 하이네켄, 타이거, 에델바이스이고 생맥주가 셀프라서 마음껏 퍼가면 된다. 맥주 이벤트도 있단다. 여기서 잠깐 이벤트 알고 가자! 

광주야시장 맥주 이벤트
① 병맥주 3병 주문 시 1병 무료 
② 생맥주 셀프 무제한 : 25,000원  

 

우린 골뱅이 무침과 유린기, 칠리새우를 시켰다. 정말 대박이다. 지금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는구나. 실제는 정말 더 맛있다. 왜냐면 호텔 셰프님들의 요리 솜씨가 대단하기 때문이다. 유탑부티크호텔은 이미 조식 맛집과 디너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최근 맛보았던 디너 만큼이나 주점 안주류 맛도 최고였다. 

푸짐하게 시키고 맛을 느껴보자. 이야기 하다보면 시간도 금방가고 사람들도 꽉 차기 시작하더라. 투숙객들이 정말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 단체 손님들도 많다! 단체는 대부분 무제한 맥주를 많이 먹더라! 회식이 최고야 역시!! 

그 중에서도 나는 골뱅이무침이 진짜 완전 맛있었는데 면이 좀 특이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다. 회식 하면 또 가면 좋겠다. 회식 맛집으로 상무지구 광주야시장 기억 꼭 하자! 여기서 이벤트 한 번 더 보자! 

광주야시장 오픈 이벤트 
① 3만원 이상 주문 시 서비스 안주 1회 제공
② 투숙객의 경우 10% 할인 

 

그리고 나의 맛 평가, 맛이 그냥 미쳤다. 또 가고 싶다!!! 맥주 마시러 친구들이랑도 가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