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딸의 광주 라이프

상무지구 빵지순례 베이커리 카페당께 (cafe Danke)

럭키녀 개인주의 2023. 10. 17. 13:06
728x90
반응형

과빵 좋아하는 빵순이 회사 근처에 베이커리 카페가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가보았다!

안그래도 회사 근처에 빵집 없어서 슬펐는데 드디어 진정한 맛집 발견 

 

 

베이커리 카페, 카페 당께 (cafe Danke)

위치 | 광주 서구 시청로 53 유탑부티크호텔 1층
시간 | 08:00 ~ 21:00

 

주황색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인데 멀리서도 눈에 확 띕니다! 테라스도 있어서 요즘같은 가을철에 가기 정말 좋아요!  이름이 카페당께라고 해서 왜 카페당께인가 했는데 Danke는 독일어로 고맙습니다라고 하고 카페당께 약간 광주 사투리 형식으로 만든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름이 정말 구수하면서도 세련됐네요~~ 

 

테라스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내부는 들어서면 왼쪽은 카운터 오른쪽은 빵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떤 빵들을 맛볼 수 있을지 하나씩 살펴볼게요! 

 

쇼케이스에는 맛있는 제철과일 케이크와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데요! 게절과일생크림케이크는 사전 예약을 하면 홀케이크 형태로 받아볼 수 잇다고 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몽블랑케이크부터 티라미슈, 치즈케이크 등등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샌드위치도 판매 중인데 세트 메뉴로 시키면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를 세트로 이용하고 가격까지 싸게 구매 가능해요! 샌드위치 드실 분들은 세트 메뉴 강력 추천! 

빵 종류도 은근 다양해요! 소금빵부터 프레첼도 있어요 단짠의 조화가 느껴져요! 저는 프레첼과 소금빵도 먹어봤는데 와 맛이 진짜 기가 막혀요. 여태 먹은 소금빵 중에 젤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카페 커피 손님들이 좋아할 만한 작은 쿠키와 머핀 마들렌까지 종류도 정말 많아요! 특히 가을 기념 밤마들렌도 있어요 귀엽게도 생겼더라구요~~

 와 이 네가지 빵은 카페당께 베스트 메뉴라고 하는데요! 빵순이는 그냥 지나칠 수 없지! 이 네가지 메뉴는 여러분도 꼭 드셔보세요! 저는 바로 구매했습니다. 와 근데 첫번재 있는 코코넛크로와상은 제 취향 완전 저격! 리얼 강력추천!!! 

빵 구매하고 커피는 이곳의 시그니처인 크림라떼를 먹으려 했으나 오늘따라 바닐라라떼가 댕긴다는 친구의 말에 저는 아메리카노먼저 먹어봣어요! 아메리카노가 지금 오픈 행사로 단돈 2,000원 밖에 안함!!! 

와 근데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커피도 완전 맛있다! 다음번엔 크림라떼가 시그니쳐라고 하니 꼭 가서 먹어보려구요!! 사진 너무 많이 찍어서 찍어놓은 사진들 구경하고 여러분도 빵지순례 가보세요!!

광주 상무지구 신상 베이커리 카페, 카페 당께 완전 추천 ★ ★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