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딸의 광주 라이프

상무지구 점심 직딩 맛집 박홍열 갈비탕

럭키녀 개인주의 2023. 3. 26. 21:57
728x90
반응형

상무지구 점심 직딩 맛집 회사 선배의 소개로 가본다!

박홍열 갈비탕


박홍열 갈비탕 이름만 들어도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진다 근데 결론부터 말하면 지인짜 맛있다!👍🏻


위치 |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68번길 5 1층(치평동)
시간 | 10:00 ~ 22:00

상무지구에는 직딩이 참 많다 그래서 점심 시간만 되면 어디든 붐비는 편이다

이날의 회사 식당 대신 외부로 나왔다
나는 사실 갈비탕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선배가 사준다니 기분 좋게 따라간다^^



두 슨배님들은 곱배기 왕갈비탕을 시키고
나는 갈비탕 정식을 시켰는데 와우 밑반찬 보소?!


잡채에 꽃게장에 와 갈비찜이 기본 반찬이란다
잡채이릉 꽃게장 너무 맛나다 따로 팔아도 될 정도
갈비찜은 정식 시켜서 나온 듯 한데 일품이다


밥 한 그릇 남자들은 두그릇 뚝딱이다!
어쩐지 사람이 많았다

내가 먹어돈 갈비탕 중에 제일 맛있었던 곳이다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국물이 시원해서 해장에 좋다
고기 냄새도 안나고 밑반찬이며 메인 요리며 다 맛있다


셀프바도 있어서 김치랑 무 세번 리필했다 짱!
중요한건 후식이 공짜다! 레몬에이드도 너무 맛있다
사실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배가 터질거같아서 못먹음

그냥 여긴 다 맛있었다 요즘 곽만근갈비탕도 맛있다던데 한번 가봐야겟다 사진으로 보니 뭔가 비슷했다


개인주의 주관평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