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딸의 광주 라이프

광주 씨푸드 뷔페 유탑부티크호텔 '플로라 레스토랑'

럭키녀 개인주의 2023. 3. 20. 21:31
728x90
반응형

고생했던 1분기를 마감하며 오랜만에 비싼 호텔 뷔페를 찾아가보자! 그래, 1분기도 너무 고생했지 토닥토닥 

 

 

유탑부티크호텔 플로라 레스토랑

 

시간 | 17:00 ~ 21:00
주소 | 광주 서구 시청로 53 유탑부티크호텔 3층 플로라 레스토랑

 

상무지구 중심에 위치한 유탑부티크호텔! 숙박도 해봤는데 정말 깔끔했던 기억이 난다. 완전 조식 맛집인데 디너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먼저 하이라이트 먼저 보고 시작해보자! 와 감탄이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은 바로 그곳이다!!! 

플로라 씨푸드 디너 뷔페는 광주 최초 (?) 씨푸드 디너 뷔페인데 지방에 살아서 서울 고급 호텔 뷔페를 먹지 못하는 나는 플로라 레스토랑에서 한을 풀어 본다! 왜냐면? 지금 어마무시한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지!

대게 + 랍스터 + 생선회 + 초밥 + 돈마호크 + 양갈비 + 생맥주 + 디저트 등등등등이 무제한!!!

 

대게 나라 한 번 갈 돈으로 유탑부티크호텔 플로라 레스토랑을 간다면? 핵이득이다! 10접시는 먹고 와도 된다. 대게 랍스터 언제 저렇게 마음 놓고 먹어보나!!! 

너무 과하게 먹으면 또 위가 아플 수 있으니 샐러드는 베이스로 먹고 각종 해산물 요리까지 담아보자! 종류도 정말 다양하다.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다. 

왼쪽은 꽃게그라탕인데 너무 맛있어서 세번은 떠다 먹은 것 같다. 해산물로 이렇게 많은 요리를 먹을 수 있구나. 종류별로 골라 먹을 수 있다. 호텔 셰프님들이라 그런지 손맛이 대단하다!!! 

그 중에서도 나는 역시나 초밥과 회가 너무 맛있었다. 초밥은 밥 때문에 배가 부를 수 있으니 적당히 먹어야 한다. 생선회는 정말이지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 호텔 2층에 정통일식 비금이 있는데 비금에서 좋은 생선을 써서 그런지 와 진짜 품질 좋은 회를 쓰는 구하 하는게 입에 넣는 순간 알 수 있다. 먹자마자 없어지는 매직이다!!

 

대게는 차갑게도 먹을 수 있고 따뜻하게도 먹을 수 있다. 봄 시즌을 맞이해서 새우까지 추가 됐다는데 차갑게 먹는 맛이 싱싱하면서도 식감이 좋다. 새우까주는 사람 좋은 사람^^

진짜는 이거다. 나는 개인적으로 차가운 대게보다 이 따뜻한 대게가 더 맛있었다. 그리고 랍스터도 무제한이라 그런지 금방 금방 없어져도 금방 금방 채워주신다. 와 이렇게 대게랑 랍스터가 무제한인데 이 호텔은 남는게 있는지 모르겠다. 찐맛집!

 

대게는 한 세 접시(?) 먹어야지 ^^ 아 근데 이것만 많이 먹고 가도 본전은 뽑은 거 같다. 진짜 맛있으니깐!!! 씨푸드 뷔페의 진면목을 보여주지 않나 싶다. 유탑호텔 칭찬해~~~ 

씨푸드만 있는 게 아니다. BBQ존이 별도로 있는데 벨을 누르면 그 자리에서 막 구워진 돈마호크와 양갈비를 셰프님이 썰어주신다. 바로 먹으니 뜨끈하고 와 양고기는 정말 양질이다! 약간 양 냄새가 나긴 했는데 식감이 너무 좋았다. 

이외에도 다양한 뷔페 요리가 나오는데 와 다 먹기 힘들다. 그래도 하나씩 먹어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먹었는데 와우!!!

맛있게 먹고 있는 사이 호텔리어 분들이 오시더니 디저트랑 칵테일을 서빙해주신다. 이건 웰컴드링크로 1잔씩 나오는데 디저트도 같이 서빙해주신다. 시즌마다 약간 다르게 나온다고 한다. 칵테일 맛은 그냥 쏘쏘였다. 디저트는 보는 것 만큼이나 맛도 좋았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지!

난 디저트도 포기할 수 없다. 원래 저번에 왔을 땐 딸기뷔페가 나왔는데 딸기 뷔페가 3월 초에 끝났다고 한다. 이번 봄 시즌에는 수제 베이커리가 나온다. 1층에 무슨 몽블랑 베이커리가 생겼던데 파티쉐가 바로 만든 빵이 나와서 맛도 좋다. 

와 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나는 것인가? 진짜 놀라운 건 하겐다즈다. 하겐다즈 맛이 4가지나 있는데 무제한이다. 한 때 나뚜루 알바생이었던 나는 실력을 발휘해 네가지 맛을 다 먹는다. 최고다. 꼭 먹어야한다. 놓치면 안된다. 

 

지금 가면 맥주 무제한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와 진짜 이득이다. 좋은 시기에 간 건지 할인도 정말 많이 받았다.

성인 기준 정가는 99,000원인데 평일에는 여기에서 30% 할인, 주말은 20% 할인이다. 그런데 네이버 예약으로 가면 1회에 한 해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평일에 간 나는 총 45%를 할인 받았다!!!!! 

 

적어두자! 네이버 예약 추가 할인 15%!! 언제 끝날지 모르니 꼭 챙겨가야 한다. 주말엔 자리가 없다더니 평일엔 그래도 할인도 많이 하고 막 그렇게까지 복잡하지 않았다. 주기적으로 가는 플로라 레스토랑 다음 분기에도 고생한 나를 위해 또 방문하자!!! 

 

개인주의 주관적인 맛 평가 ★★★★★
가성비 좋고 종류도 다양한데 맛이 진짜 좋다. 대게 랍스터 맨날 무제한 유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