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딸의 광주 라이프

광주 금호동 대패삼겹살 ‘금호대패삼겹살’

럭키녀 개인주의 2023. 3. 20. 20:52
728x90
반응형

삼겹살이 당기는 날 동네 삼겹살 맛집을 찾아 헤맸다! 오랜만에 대패로 가보시자!

 

 

금호대패삼겹살

 

시간 | 16:00 - 03:00
주소 |  광주 서구 금화로85번길 4-32 금호대패삼겹살

 

오호라 메뉴판을 보시자! 2명이 왔는데 기본으로 시키면 된다고 한다! 알바생의 말을 듣고 바로 기본을 시킨다! 

왼쪽은 가게 내부 / 우측은 메뉴판!

 

대패삼겹살을 시켰는데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기본 반찬으로 나온다! 된장찌개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이 좋았다. 삼겹살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맛을 잡아준다!

 

기다리는 사이 고기가 나온다! 대패의 마블링이 얼른 구워달라고 말하고 있다. 고기를 굽는 동안 부족한 건 없는지 샐러드바를 방문한다. 이미 기본찬으로 나온 것들에게 더 먹으라는 사장님의 너그러움이 느껴진다. 채소도 진짜 많이 주신다. 

 

와우 맛있는 건 크게 봐야한다! 이 자태를 보소!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구나. 기름이 좌르르르 넘치는 것이 어서 나를 먹어 달라고 외치는 것 같구만! 

 

다른 테이블에서 양념 콩나물 같이 볶길래 우리도 따라 볶아본다. 감질맛 나게 조화가 좋다. 파도 왕대파로 주시는데 나는 양파녀이기 때문에 양파와 쌈과 대패 삼겹살을 먹는다. 음~~ 우리가 알던 그맛인데 또 먹다보니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화정동에서 먹었던 대패삼겹살 집이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정말 배가 터지게 먹었는데 그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 삼겹살 먹었는데 볶음밥 안먹으면 허전하다. 볶음밥 시킬거야? 하는 물음에 당연하지라고 답하니 나보러 배운 사람이라고 한다. 

 

역시 나는 잘 먹고 잘 배운 사람이었구나. 우리가 알던 바로 그 맛이지만 생각보다 손님도 많고 맛은 나쁘지 않다. 동네에서 대패 삼겹살 당긴다면 또 찾아갈만 하다. 

 

개인주의 주관적 맛집 평가 ★★★
맛있었지만 엄청나게 생각날 정도는 아니었다. 다른 동네가 좀 더 맛있었던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