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딸의 광주 라이프

광주 쌍촌동 나베 맛집 스페샬나잇트 본점

럭키녀 개인주의 2023. 2. 28. 13:25
728x90
반응형

오빠와 나베 먹으로 가깝고도 먼 일본으로 떠났다 

아니 가까운 광주 쌍촌동에 일본식 나베 맛집으로 향했다. 이름부터 멋지다. 

 

 

스페샬나잇트


 

운영시간 | 18:00 ~ 03:00 (금, 토 4시까지)

일본 오사카에 온듯한 감각젹인 인테리어와 일본 시티팝이 흘러나오는 스페샬나잇트 진짜 일본 온 느낌이다. 철판 요리가 있을 것 같지만 나베가 있다. 뜨끈한 국물이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지유~~~ 

 

업체 공개 본점 사진

 

쌍촌동 먹자골목 입구 쪽에 있는데 분위기가 박살이다 와우 진짜 일본인줄!!!

내부 사진은 먹고 있는 사람들의 초상권을 위해 찍지 못했다. 바 모습은 이러하다. 

일반 테이블은 사람이 많아서 바에 앉았는데 발도 쭉 펼수 있고 좋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우선 너무 만족스럽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다. 

메인 메뉴인 나베는 당신의 나베, 모츠나베, 탄탄나베, 스키오뎅나베로 나뉘는데 당신의 나베를 시키면 기본 셋팅에 나베 토핑을 선택해주면된다. 메뉴판은 신박하게 엔화로 되어있는데 오빠는 그걸 또 계산하고 있다. 정말 귀엽구만.

나는 뭘 시킬지 주문하고 오빠는 계산하고 우린 정말 호흡이 잘 맞다. 하하. 내가 맵찌리인 관계로 매워보이는 탄탄나베 말고 모츠나베를 시켜본다! 

먹는 방법

 

먹는 방법과 맛있는 조합도 추천해준다!

** 놓칠 수 없는 이벤트** 
월~목 17:00 ~ 20:00 사이에 가면 생맥주 or 하이볼 2+1 행사도 진행 중!

 

 

여긴 패키지 디자인도 너무 귀엽다! 메뉴를 주문하면 어릴적 많이 먹던 꾀돌이 과자를 주신다. 정말 순삭이다 ㅎㅎ 

좀 기다리니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이다!! 알고보니 곱창나베였던 것이었다. 근데 국물이 정말 끝내준다. 

속재료도 푸짐하고 채소도 듬뿍에 국물이 너무 맛있엇던 기억이 난다. 술안주로도 그냥 먹어도 너무 맛나다. 

소스는 독특한 유자소스인데 맛이 정말 독특한데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 

 

 

사이드로 연두부 가라아케와 오꼬노미야끼를 시켰다. 뭐 사이드까지 이렇게 맛있으면 반칙인데 정말 맛있다. 

오꼬노미야끼는 내가 갑자기 위경련이 온 관계로 하나 먹고 놓고 와야햇다는 슬픈 소식이 

그런데 전반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싶다. 정말 다 먹엇다. 너무 맛잇어서... 

 

나베 국물에 밥 말아 먹고 싶을 정도였다. 기회가 되면 또 가야겠다. 가서 정말 스페셜 나잇트를 만들어보자. 

광주에서 보낸 일본 여행 대만족!!! 

 

개인주의 맛 평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