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주의 여행 라이프

부산 스위트룸 10만원에 이용하기 : 토요코인 해운대 디럭스 더블

럭키녀 개인주의 2023. 2. 22. 09:13
728x90
반응형

생일 겸 오빠와 부산으로 떠났다 요즘 스트레스도 많고 답답했던지라 우린 도심 속 바다가 있는 부산으로 갔다 부산에 너무 자주가서 월세로 별장을 하나 만들어야하나까지 고민이다 숙박료 때문이다! 호텔에 관심 많은 나는 결국 좋은 방을 하나 예약했다 이건 정말 내가 가진 최고의 여행 꿀팁 중 하나같다


토요코인 해운대

 

 

 

 

 


토요코인 해운대는 부산 여행 시 가성비 여행 숙소로 유명하다 나는 친구와 강남 근처 갈 때 돈 아끼고 싶을 때 자주 갔던 숙소이다 가격이 정말 저렴하기 때문이다 현재 1호점은 문을 닫았고 2호점만 운영 중이다! 방은 일본 숙소처럼 매우 매우 적지만 토요코인 해운대점은 다음과 같은 점에서 아주 이용할만하다

과거 더블룸을 이용해본 나는 아 너무 좁아서 다신 안와야지했는데 또 예약했다. 내가 토요코인 해운대 2호점을 고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아래 이유들을 큰 장점으로 여기고 방이 좁고 오래된 것은 이해하자 왜냐면 가격이 혜자스러우니깐!

* 객실 예약 가격이 어마무시하게 싸다! 
* 조식이 전원 무료이다! 
* 스위트룸같이 큰 방을 10만원 초반에 예약할 수 있다 그것도 주말에! 
* 잠옷으로 입는 객실 가운이 너무 편하고 좋다!

그렇다면 내가 예약했던 디럭스 더블 객실룸을 살펴보도록 하자! 

 

이 사진만 보면 그냥 이코노미 더블룸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든다. 실제 이코노미 더블 객실은 이 침대 하나가 끝이기 때문이다! 이코노미 더블 객실은 객실 내에 더블 침대 + 화장대 + TV + 화장실이 끝이다! 

욕실 & 화장대 & TV

토요코인 해운대점 일반 객실은 대부분 이런 식으로 구성됐다 욕실은 욕조가 함께 있는데 문이 약간 얇아서 그런지 내부 소리가 잘 들리는 느낌이다. 하지만 토요코인 해운대는 그래도 맘에 드는 것이 있다면 생각보다 정말 깔끔하다는 것이다! 

도대체 디럭스 더블 객실은 언제쯤 설명될까 싶을 때쯤 다시 객실 설명에 들어가자! 짜잔 객실이 하나 인 줄 알았쥬? 객실이 하나인 건 맞는데 거실이 있다 와우!!!! 이게 머선일인가? 이것이 바로 스위트룸 아닌가

좌측은 베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고 우측은 큰 거실이 하나 자리잡고 있는데 TV도 있고 화장실까지 하나 더 있다 그렇다 디럭스 더블 객실의 구조는 다음과 같다! 

디럭스 더블 = 객실 1 + 거실 1 + 화장실 2 + 화장대 1 + TV 2

예약을 안하려고 해도 안 할 수 없는 구조이다. 예전에 부장님이 토요코인 큰 방을 쓰면 성수기에도 좋은 방을 싼값에 이용할 수 있다는 꿀팁을 기억하고 설마설마하고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방이 너무나 좋아서 만족 스러웠다. 

디럭스 더블은 사실 방 2개를 이어서 만든 구조인데 이 벽 하나로 객실 내 거실이 하나 더 생겼음을 알 수 있다. 좌측 문과 우측문이 화장실이 있는 자리이다. 실제 객실 키로 열 수 있는 입구는 하나 이지만 실제로는 두 개의 문을 다 열 수 있다!

거실이 너무 좋다! 다른 지점에는 일부 금액을 주면 스크린도 볼 수 있다고 하던데 여기도 스크린 생기면 방에서 넷플도 보고 좋을 듯 싶다. TV두개라서 가족끼리 온다면 TV로 안 싸워도 된다 하하하 너무 좋다. 다시봐도 좋은 곳이군! 

이 정도 크기에 해운대에서 객실 잡으려면 최소 60 아니 80 이상 줬어야 할텐데 이걸 나는 금~토 이용해서 총 18만원 정도 지불한 것으로 기억한다. 꿀이다 정말 꿀팁! 여기서 평온하게 호캉스 즐기면 정말 꿀이겟지? 또 가고 싶은 곳이다. 

 

추가로 조식은 전 투숙객 무료인데 조식 사진도 한 번 투척해본다 하하하하하

토요코인 무료 조식 

 

토요코인 가성비 갑

 

조식 뷔페 가도 생각보다 많이 먹지 못하는데 여기서 먹는 음식들은 딱 먹을 것만 잘 차려져있다. 서양식으로 빵과 샐러드 위주로 먹는 나에게도 딱! 한식 좋아하는 오빠에게도 딱이다! 그래도 요즘같은 고금리 시대에 이렇게 무제한으로 퍼주는 곳이 어디 있겠는가 이번 부산 여행 숙소 완전 만족이다!

특히 가족들끼리 간다면?  오션 트리플 / 디럭스 트윈 / 4인 이상 대 가족이면 침실 두개에 거실 하나가 있는 패밀리 커넥팅 트윈을 완전 강력 추천해본다!!! 밑줄 쫘악!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 보다는 일반 예약 사이트가 회원이 아닌 경우 좀 저렴한 것 같으니 잘 비교해보면 좋은 가격에 구매 가능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