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주의 여행 라이프

부산 해리단길 돈까스맛집 동양카츠

럭키녀 개인주의 2023. 2. 16. 23:47
728x90
반응형

해리단길에는 항시 사람이 많다
이럴 땐 테이블링 어플을 잘 이용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해리단길로 간다
진짜 찐맛집을 찾았다 쓰는 지금도 먹고 싶을 정도다

동양카츠 부산 해운대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30 1층
시간 | 11:30~20:30


외관으론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입구엔 대기 줄이 있다 맛집임을 예상하고 테이블링어플 킨다
줄대신서기 했더니 바로 입장이란다

 

내부는 작은 주방과 큰 주방이 바 형식으로 되어 있고 나머지는 테이블인데 우린 바에 앉았다

메뉴는 테이블 앞에 보이는 화면터치로 가능하다
신식이구나 오빠는 자꾸 여기가 일본이라고 한다

오호라 그런데 알고보니 일본에서 직접 2스타 셰프의 튀김기술을 전수받아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돈카츠의 식감을 고대로 살려내어 손님 상에 제공한단다


나는 안심카츠우동 오빠는 등심김치돈부릴 시킨다
와 이거 쓰는 와중에도 배고파서 소리난다 진짜 찐맛있다니깐요 그럼 비주얼을 보자

안심카츠우동
등심김치돈부리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역대급 돈카츠에 돈부리였다
저온에서 고기를 튀기고 좋은 부위를 썻다는데 정말이다 등심 안심 모두 속촉겉바인데 이 식감이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육즙이 팡팡팡


너무 맛잇다라는 말밖에 안나온다 육즙은 먹어본자만 알지 소스는 알려준데로 먹고 나는 트러플 오일이 좋앗다 돈가스 소스도 있고 소금도 잇지만 저게 좋다

남의 떡이 커보인다고 등심김치돈카츠는 저 김치 양념과 국물이 일품인데 미친맛이다

양념 비법이 궁금하다 밥은 또 다 솥밥을 해서 밥맛도 좋은데 하 먹을게 많앗네

돈카츠한입에 위에 김치랑 먹으면 입 녹는다
하 광주에도 있으면 좋겟다

정말 데려오고 싶은 맛이었다

럭키쭈 맛평가⭐️⭐️⭐️⭐️⭐️

 

728x90
반응형